방콕의 중심지 아속역 부근으로 위치해 있는 곳으로 방콕 한인타운 근방에 새로운 신흥강자로 자리잡은 곳입니다.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 업소다보니 관리사에 조금 더 신경 썼다는 점도 있었지만, 시설적인 부분에서 “대접 받고 왔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 곳이였습니다.
프롬퐁 라인에 밀집되어 있는 스타킹, 풀문, 버터플라이 등이 있으며 자세한 변마정보는 방콕변마 보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콕변마부터 아고고, 가라오케, 멤버, 클럽까지 한꺼번에 즐기려면 체계적으로 움직여야 해요. 그럼, 지금부터 종류별로 핫한 시간대를 알려드릴게요.
기존에 방콕변마를 적지 않게 다녀본 저로서는 체어관리라는 코스에서 호기심을 불러이르키기 충분했습니다.
방콕의 유흥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명확한 예산 계획과 함께 적절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지개 마사지 업소는 방콕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변마 업소 입니다. 투아웃제 도입으로 최대한 클레임 없도록 만든 제도가 인상적이며 기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제공 합니다.
그렇지만 홀로 방콕에 온 여성 배낭 여행객은 혼자 아고고바에 들어가는 것이 무서울 수는 있습니다.
어찌나 저찌나 궁금하면 받아봐야겠죠? 코스와 관리사 초이스 후 관리실로 갑니다.
태국 밤문화 방콕유흥 다음은 나나플라자입니다. 이곳도 아고고바 밀집지역이며 이곳은 유명한 레이디보이 바가 있습니다. 여자보다 이쁘기 때문에 한순간 홀려버릴 수 있으니 방콕유흥 조심하셔야 합니다.
일전에 로컬업소를 방문했을 때에도 서로 소통이 안되서 조금 재미가 덜했던 기억이 있는데
카오산로드 버킷 술 대표적인 방콕유흥 장소 중 하나인 카오산로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태국식 술 버킷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 노래를 즐길 수 있으며, 금영 노래방 기계를 사용하여 한국의 가라오케처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궁전‘ 과 ‘코리아나 노래방’이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관리해주는 중간중간 놀러간곳도 물어봐주고 추천 음식이나 관광 명소들도 초이스 해주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관리를 받았네요.